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평생교육 이용인이 직접 만든 우드 버닝 작품이야기 1탄
20-11-25 13:24 5,481회 0건
평생교육 이용인이 직접 만든 우드 버닝 작품이야기 1탄처음 접한 우드버닝으로 의미있는 작품 만들기 1. 우드버닝을 경험했어요 2. 감사했던 분에게 나의 손길이 닿은 작품을 선물해요우드버닝경험 우드버닝? 그게 뭐예요? 성인자립지원팀 평생교육에서는 우드버닝 작품 만들기를 실시하였습니다. 우드버닝? 생소한 예술활동이죠? 우드버닝이란 나무를 태워서 글씨나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처음 접한 우드버닝 정말 재미있네요. 뜨거운 버닝기에 손이 데일 위험이 있어 조심하며 글이나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집중! 또 집중! 연필처럼 쓰고 지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상상놀이터 최윤미작가님이 함께해 안전하게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마음을 전해요. 이재현 교육생의 이야기. 이재현 교육생은 늘 식당에서 식사를 지원해주신 조리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랑 가득, 행복 가득'이라는 문구를 넣어 만든 명함꽂이를 전달했답니다. 조리사님은 너무 감동받으셨다고 하셨습니다.김광수 교육생의 이야기. 김광수 교육생은 구홍랑 작업치료사에게 작업치료를 받았던 것이 기억에 남아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하였습니다. 여기서도 소근육 향상을 위해 직접 포장을 뜯어보는 연습도 잊지 않았습니다.김영규 교육생의 이야기. 평소 재활용하시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김영규 교육생은 복지관 청결에 힘써주시는 이나경 담당자에게 감사합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깨끗한 복지관 그림이 담긴 명함꽂이를 선물하였습니다.윤재원 교육생의 이야기. 윤재원 교육생은 취업의 꿈을 이루고자 앞으로 많은 조언을 받고 싶은 지원고용 담당 김한울 재활상담사에게 선물과 함께 앞으로의 포부 "꼭 일을 해서 돈을 벌고 싶어요"라는 말을 전하셨습니다.이용인이 직접 만든 의미있는 작품을 감사했던 분에게 전달하는 경험을 통해 나눔의 기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생교육 이용인들이 우드 버닝 작품을 직접 만들어서

감사했던 분들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드버닝이란, 나무를 태워서 글씨나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뜨거운 버닝기에 손이 데일 위험이 있어 조심하며 상상놀이터 최윤미작가님과 함께 안전하게 작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정성을 다해 만든 작품들을 고마운 분들께 직접 전달해드리며,

직접 만든 의미있는 작품을 감사했던 분에게 전달하는 경험을 통해 나눔의 기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