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장애인과 그 가족의 행복한 꿈을 이루어가는 드림센터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성인자립지원팀 평생교육생들의 빼빼로데이 즐기기
20-11-19 13:19 82회 0건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성인자립지원팀 평생교육생들의 빼빼로데이 즐기기11월 11일 무슨 일이 일어 난거죠? 평소 친해지고 싶었던 안산시주간보호센터 이용인과의 깜짝 만남  코로나19시기에도 항상 애쓰시는 복지관 직원들에게 마음을 전해요함께 나눌 초코송이를 직접 만들었어요 성인자립지원팀 평생교육에서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에게 선물하고자 직접 초코송이를 만들었습니다.안산시주간보호센터 이용인에게 전해주어요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바로 옆에 있는 위치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함께하기에는 어려운 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을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고 서로를 소개하며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주고받는 마음의 기쁨과 나눔의 행복 안산시주간보호센터에서도 복지관 이용인에게 빼빼로를 준비하여 선물해주었습니다. 마음을 주고 받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또한 서로가 서로에게 의미 있는 나눔을 통해 기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우리 서로 알아가요! 복지관 이재현 이용인은 “나와 다른 장애를 가진 친구를 만나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았고 앞으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였으며  유진주 이용인은 “내가 만든 초코송이를 나눌 수 있어 행복했어요”라고  말하였습니다.직접 그린 그림과 포장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복지관 직원들에게도 작지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예쁜 그림을 그려 포장하였습니다. 하나하나 특색 있는 그림이 매력적입니다!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이용인분들은  복지관 사무실을 직접 다니며 직원 한분 한분에게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초코송이를 전달 하였습니다.코로나 19 함께 이겨요! 특히나 늘 식당에서 모두를 위해 위생에 힘쓰시며 식사를 준비해주시는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존경하고, 좋아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의미 있는 나눔을  경험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코로나 19가 지나가고 우리가 마음 편히 만날 수 있게 되면 더 예쁜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성인자립지원팀 평생교육에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에게 선물하고자 직접 초코송이를 만들었습니다.


복지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함께 하기에는 어려운 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을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고 서로를 소개하며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의미있는 나눔을 통해 기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지관 사무실과 식당에서 식사를 준비해주시는 직원들에게 직접 다니며 직원 한 분 한 분에게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초코송이를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가 지나가고 우리가 마음편히 만날 수 있게 되면 더 예쁜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ansanrehab@ansanrehab.or.kr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