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지역복지팀]2023 추석 정나누미 '당신이 원하는 명절을 지원합니다' (길경미 님 이야기)
23-10-06 15:42 790회 0건
사진 : 경미님이 전 부치는 사진, 제목 : 지역이웃들과 아이들을 위한 명절음식 만들기사진 : 경미님이 슈퍼에서 장보는 사진, 내용: 경미 님은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해서 그동안 고마웠던 지역 이웃들과 아이들에게 명절 음식을 해주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복지관에서는 경미 님이 전 부치고 나누는 것을 함께  돕기로 했습니다.사진 : 경미님과 사람들이 전 부치고 있는 사진, 내용: 경미 님을 돕고 있는 박선화 맞춤형도우미님께서는 경미 님 혼자서 전을 부치는 것이 어려우니, 함께 돕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경미 님 집에 모여 신나게 전을 부쳤습니다. 사진 : 꼬지전과 전 사진 , 내용: 경미 님께서 준비한 전은 꼬지전, 동그랑땡, 호박전, 버섯전 입니다. 음식을 하는 동안은 매우 힘들었지만, 완성된 전을 보니 뿌듯!! 함께 전을 부치며 경미 님은 즐거워하셨습니다.  사진 : 경미 님이 이웃들에게 편지 쓰는 사진. 내용 : 경미 님은 명절음식을 전하기  전에 마음을 담은 편지도 작성했습니다. 사진 : 경미 님이 이웃들에게 명절음식 전하는 사진. 내용: 경미 님은 그동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던 이웃들, 상점주인에게 명절음식을 나누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이들도 엄마가 열심히 만든 전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혼자가 아닌, 이웃들과 함께 하니 풍성한 명절이 되었습니다.모두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되세요.
2023 추석 명절 의미있게 지원하기 위해 '당신의 명절을 지원합니다'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그 중 의미있던 이야기를 함께 공유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