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시: 2019년 9월 17일(화) 11:00 ~ 12:00
2.장소: 안산시장애인복지관 3층 상담2실
3.참석인원:모니터위원 8명(정덕무, 김문정, 신청자, 서혜인, 홍상희, 박소례, 김연호, 박연화)
직원 4명(관장, 사업부장, 안산시장애인주간보호시설 국장, 지역권익옹호팀장) 이상 12명
4. 내용
1)여는인사(이주희 팀장)
2)관대표 인사말(박상호 관장) 및 위원 소개
3)위촉장전달(김문정 위원)
4)전회차 간담회 반영내용 공유
5)모니터 점검표 내용 전달, 의견 나누기
5. 간담회 결과
번호 | 의견 | 즉각 조치 | 추후 개선 | 개선 불가능 |
1 | 성인 작업/물리치료가 진행되었으면 좋겠음. |
| -현재의 치료 세팅으로 아동과 성인의 치료를 함께 하기에는 용이하지 않음. 필요성과 여건을 고려해보고 추후 개선방안을 모색해보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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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담당자 변경 시 미리 공지가 되면 좋겠음 | 변동(퇴사, 인사이동 등)확인된 시점에서 미리 공지하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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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복지관 내 주차장관리에 조금 더 신경써주면 좋겠음. (상주하는 주차담당자를 두거나, 복지관 이용자임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등을 부착하면 좋겠음.) | - 장날주차관리는 현재처럼 진행하고, 평일 주차는 관리자를 상주시키기 어려운 상황이므로 어려움이 발생할 경우 직원에게 전달해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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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주간보호프로그램 참여로 치료를 빠지게 될 경우, 학교/어린이집의 기준처럼 이용료를 감면해주거나 보강 해주면 좋겠음. | 주간보호시설 역시 주 이용기간이 될 수 있으므로, 건의 내용처럼 이용료를 감면하거나 보강하기로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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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1층 화장실이 더러울 때가 있음. | 다른 층에 비해 오픈된 공간이어서 수시로 청소를 해도 쉽게 더러워지는 환경임을 조금 이해해주시고, 수시로 점검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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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이용자 중 기침을 심하게 하는 사람들의 건강체크를 하면 좋겠음. | -담당자가 확인해서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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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목욕탕에 귀 청소할 수 있는 면봉이 있으면 좋겠음. | -비치하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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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성인자립지원팀 훈련실 쓰레기통을 통일되게 교체하고 싶음. | -담당팀과 시설팀에 전달하였음. 상황에 맞게 교체 예정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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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훈련실 물품 중 공사로 인해 망가진 것 수리 요청함. | -시설팀에서 바로 조치할 수 있도록 전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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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4층 카페훈련장의 등이 고장남. | -10월 중(예산 추경 후) 수리 예정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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