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함-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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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함

고객의소리함 개요 안내

○ 목적
우리 복지관 운영과 관련된 비윤리적 행위를 예방하고, 복지관 이용에 따른 고충 및 건설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윤리적인 실천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 이용절차
고객의 소리함 이용절차(온라인, 오프라인)
신고접수
1. 비윤리적 행위
2. 고충처리, 건의사항
3. 제안 및 추천
- 홈페이지(공개 및 비공개게시판)
- 서면(고객의 소리함 제안엽서)
접수확인
해당팀 전달 및 처리(사실파악/조사/대책수립)
결과통보
○ 내용 및 처리기한
1. 비윤리적 행위
가. 내용 : 복지관의 운영 및 복지관 직원의 비윤리적 행위 등
나. 이용절차 : 고객의 소리함에 신고 접수(홈페이지 공개 및 비공개게시판, 고객의 소리함
제안엽서)→접수확인→해당팀 전달 및 처리(사실파악/조사/대책수립)
→결과통보(결과조치 등)
다. 처리기한 : 접수일로부터 15일이내에 처리한다.
(단, 사안에 따라 처리기간이 연장될 경우 신고인에게 유선 혹은
서면으로 사유를 전달하며, 이 때 최대 1개월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2. 고충처리, 건의사항
가. 내용 : 복지관의 운영 및 이용과 관련된 고충 및 건의사항 등
나. 이용절차 : 고객의 소리함에 신고 접수(홈페이지 공개 및 비공개게시판, 고객의 소리함
제안엽서)→접수확인→해당팀 전달 및 처리(사실파악/조사/대책수립)→
결과통보(결과조치 등)
다. 처리기한 : 접수일로부터 15일이내에 처리한다.
(단, 사안에 따라 처리기간이 연장될 경우 신고인에게 유선 혹은
서면으로 사유를 전달하며, 이 때 최대 1개월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3. 제안 및 추천
가. 내용 : 복지관에 대한 발전적 아이디어 제안 및 모범직원 추천
나. 이용절차 : 고객의 소리함에 신고 접수(홈페이지 공개 및 비공개게시판, 고객의 소리함
제안엽서)→접수확인→해당팀 전달 및 처리→우수내용 시상(연간 2회)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TEL : 031-403-0078 FAX : 031-405-1092
관리자메일 : ansanrehab@ansanrehab.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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