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직원과 함께 하는 문화파크 기념사진.ⓒ안산시장애인복지관

5월 21(월)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장노년팀에서 LS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스(대표이사 이철우)의 지원을 받아 평소 나들이를 가기 어려운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5월 문화파크를 진행하였다.

LS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스 신규사원이 자원봉사자가 되어 이용자와 일대일 매칭으로 사파리와 로스트벨리에서 다양하고 생소한 동물들을 보았으며 장미축제를 통해 아름답게 활짝 핀 여러 종류의 장미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번 문화파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놀이동산을 처음 와보았는데 마치 신혼여행을 다녀온 느낌이였어요!’‘가까이서 동물을 보니 정말 신기했고 또 이런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휠체어가 무겁고 힘들었을텐데 웃으며 함께해준 자원봉사자가 너무 고마웠어요.’라며 함께 한 시간에 대한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본 문화파크 프로그램은 작년 5월부터 LS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스의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함께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LS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스와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안산지역 내 연계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