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성인자립지원팀) 지원고용 이야기
20-06-23 11:16 4,871회 0건
코로나19속 고용이야기 성인자립지원팀 지원고용 2020년 1월부터~지금까지궁금해요 지원고용 사업은 무엇인가요? 일자리를 찾는 장애인과 장애인을 채용하고자 하는 사업주를 매칭하여 성공적인 고용에 이르도록 하는 취업지원서비스 하단 네모칸 01.장애 등록만 되어있다면 오케이 02. 지역, 나이, 학력 노 일하고 싶은 마음이면 오케이직업상담 초기상담, 직업평가 하단설명 장애인의 적성, 기능수준, 흥미 등을 파악하고 구직장애인의 적합한 직업영역을 제시하여 알맞은 직업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상담과 평가를 실시합니다. 취업알선 면접, 현장평가 첫번쨰 사진 남자직원분이 남,여훈련생에게 직무에 대해 설명해주는 모습 두번째 사진 단체면접을 보는 사진 하단설명 취업정보를 안내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에게 적합한 구인업체를 소개합니다. 필요 시 동행면접과 구인업체에 따라 현장평가를 진행합니다.현장훈련 취업지원프로그램 좌측부터 첫번째 사진 남자훈련생이 물품 수량을 확인하는 모습 두번째 사진 이마트 물류창고에서 물품을 옮기는 모습 세번쨰 사진 병원 내 환자복을 정리하는 모습 네번째 사진 병원 내 중앙공급실에서 수술 도구를 세척하는 모습 하단설명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3~7주간 현장훈련을 거쳐 취업으로 연계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취업 후 적응지도 고충상담, 취업자간담회 좌측부터 첫번째 사진 문화여가 간담회를 하는 모습 두번째 사진 직장 내 예절교육을 실시하는 모습 세번째 사진 소그룹 고충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하단설명 취업장애인의 안정적인 근로유지를 위해 고충상담 실시 및 직장생활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취업장애인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소그룹 및 개별 고충상담만 진행) 지원고용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취업을 꿈꾸는 구직 장애인분들은 쉬지 않고 열심히 달리셨습니다. 그 결과 초 12명이 취업에 성공하셨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금도 취업을 위해 달리고 계신 구직장애인분들을 응원합니다. 장애인고용서비스 문의 성인자립지원팀 김한울 장애인재활상담사 070-4612-9529 코로나가 끝나는 그날까지!!

성인자립지원팀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안전과 청결에 유의하며

취업을 꿈꾸는 구직장애인분들을 위해 열심히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금도 취업을 위해 달리고 계신 구직장애인분들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현재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우리모두 함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 홍보물 게시물의 모든상징은 한스피크(Hanspeak) 상징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