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성인자립지원팀) 2020년 긍정행동지원실 이야기
20-05-14 17:03 4,820회 0건
코로나 19속 긍정행동지원.  성인자립지원팀 긍정행동지원실 2020년 3월부터 ~ 지금까지긍정행동지원실은 어떻게 오게 되었나요? 코로나19로 잠정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긴급돌봄을 진행. 보호자의 양육부담 완화. 자녀양육으로 인한 보호자의 경제활동 부담완화. 가정 내 생활기간 증가로 인한 도전행동증가 예방왼쪽사진: 긍정행동지원실 이용자의 체온을 측정하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 긍정행동지원실과 주변 시설에 정기적인 소독을 실시하는 사진입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오전과 오후 2번 이용자와 모든 지원자의 체온측정과 정기적인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사회적 거리두시 & 위생교육. 왼쪽사진 : 이용자간의 사회적거리두기를 반영한 자리배치를 한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 긍정행동지원실의 지원자와 함께 손씻기 교육을 실시중인 사진입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자리배치 실시! 그리고 이용자들의 청결을 위해 위생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치료프로그램. 왼쪽사진: 감각치료 교구를 활용하여 개별치료를 진행하는 사진 입니다. 오른쪽 사진: 치료사님들의 지원으로 강당에서 맞춤 특수체육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진입니다. 아동발달지원팀과 연계한 치료프로그램! 개별 특성에 따른 감각. 언어. 미술치료 등 다양한 치료서비스를 실시하였습니다공예 프로그램. 왼쪽사진: 캔버스페인팅 후 직접 만든 작품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 과자를 이용한 얼굴만들기 활동사진 입니다. 긍정행동지원실 이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캔버스 페인팅, 과자공예,플레이콘 아트 등 다양한 공예프로그램을진행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4월 15일 제21대 총선거 체험. 왼쪽사진 : 선거절차 중 신분증을 제출하고 본인확인을 받는 활동을 하는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 간이 투표소에 직접 투표용지를 받아 투표를 해보는 활동 사진입니다. '안산시주간보호센터'의 지원으로 모의 투표소를 구성하여 실제 투표의 순서에 맞게 선거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긍정행동지원실 이용자분들이 권리로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코로나 19'함께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다립니다. 저희 긍정행동지원실은 더욱 즐거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는 그날까지!

성인자립지원팀 긍정행동지원실에서는 모든 지원자와 이용자들의

안전과 청결에 유의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우리모두 함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긍정행동지원실은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사진과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