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탁구동호회 이야기 '김지국님의 음료수 10개'
22-04-26 12:13 2,047회 4건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만나는 일이 자연스럽도록 관계를 살리는 실천을 합니다.탁구동호회 이야기 in 선부동 에이스 탁구장김지국님의 음료수 10개  탁구 동호회 회원분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며  2022년 동호회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복지관 운영이 중단되어 이용인분들과 나누는  새해 인사가 더욱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동호회 활동 중, 탁구동호회 회원 김지국 님께서는  “오늘 기분이 참 좋다”라고 말합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오늘  동호회 회원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감사하다며  탁구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수가 얼마인지  관장님께 물으십니다.  “관장님 저 음료수는 얼마에 판매하는 거예요?    제가 기분이 좋아서 회원분들에게 한 번 돌릴까 하는데” 종류 상관없이 모두 천원!! 김지국님은 인원수대로 구매하겠다며 지갑을 꺼내십니다.  동시에 회원분들의 호응과 박수가 탁구장 안을 가득 채웁니다. “이런 날 흔하지 않아요, 정선생 빨리 돌려요”  순간 당사자의 개인 비용이 드는 상황으로 망설였지만  빠르게 전개가 흐르듯 음료수를 꺼내 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2022년 에이스탁구장에서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계속 함께 할 수 있음에 기대와 설렘이 공존합니다.  오늘의 즐거움엔 김지국 님의 ‘음료수 10개’가 한 몫 했습니다.  덕분에 함께 모여 정겨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김지국님과 한마음동호회 회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작년 코로나19로 복지관 이용이 중단되면서 지역안 탁구장에서 탁구동호회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안에서 활동을 기록하며 현장을 되돌아 봅니다.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관계로 변화하는 당사자와 마을의 이야기,

지역에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루고 있는 올해의 '탁구 동호회'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오늘도 함께 하는 동호회 이야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정선생 빨리 돌려요!" 다급한 목소리가 마치 들리는 것 같아 덩달아 기분 좋은 미소가 지어지네요!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좋아 한 턱 내고 싶었던 김지국 님의 마음이 귀합니다.
계속 즐거운 모임, 활동이 되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사진없음
김지국님의 시원한 음료수 한턱으로 동호회 회원분들도, 이 글을 읽고 있는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동호회 소식 기대하고 있을게요 :)
사진없음
활동을 기다려오신 모습이 음료수를 통해서 느껴지네요!!
글로도 기쁨이 느껴지는데 현장은 얼마나 활기찰까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기쁨이 넘치는 모임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사진없음
김지국님 음료수 플렉스 멋집니다!
회원들과 함께 하는 활동과 관계를 즐겁게 여기고, 그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해주시니 정말 최고세요!
관계가 이어지고, 즐거운 활동이 계속되길 응원합니다. :)
사진없음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