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222 개 1 페이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도모하는 '제14회 안산밀알콘서트'가 이달 23일 저녁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열린다.출처 : 인…

04-22 3

전성환 기자 : 안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박상호)은 2023년 경기도 사회복지시설평가 결과에서 전 영역 A등급을 받았다고 17일 전했다.출처 : 한국장애인신문(http://www.k…

01-22 55

[이뉴스투데이 경기2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안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박상호)이 2023년 경기도 사회복지시설평가 결과에서 전 영역 A등급을 받았다.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

01-17 63

안산시 장애인복지관은 2023년 경기도 사회복지시설평가 결과에서 전 영역 A등급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경기도 사회복지시설평가는 ▲시설 및 환경 ▲재정 및 조직 운영 ▲프로그램 …

01-15 66

안산시장애인복지관(박상호 관장)은 작년에 이어, 장애당사자들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자 '2023년 연말감사제' 행사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

12-20 66

안산시 장애인복지관은 장애당사자들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자 ‘2023년 연말 감사제’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올해 행사는 ㈜제이앤씨컴의 후원으로 복지관 이용인들…

12-19 64
장애인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 개최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지난 18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안산시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 산하시설 및 사단법인 안산밀알이 주관한‘제1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이하 안산밀알콘서트)가 성황리 마쳤다고 밝혔다.     장애인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는 매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하여 진행하는데,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열렸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음악으로 화합하는 뜻깊은 공연을 통해‘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메시지를 나누고자 개최하였다.안산밀알콘서트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이자 방송인 표인봉이 사회를 맡고, 안산시립합창단, 다움앙상블, 알리, 오전:오후, 브릿지온 앙상블이 출연했다.     출연진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콘서트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90분간 다양한 음악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Signs of the Judgment>를 합창한 ‘안산시립합창단’은 역시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문 합창단임을 입증했으며,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고의 여성 솔로 가수 ‘알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감성으로 <네잎클로버>,<지우개>를 부르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실력파 신인 여성 듀오 가수 ‘오전:오후’는 데뷔곡<이별 앞에서 내가 후회하는 세가지>,<하늘바라기>를 부르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장애인 아티스트들의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이것도 문화예술이다!!]를 외치며 뇌병변 장애를 지닌 청년들이 모여 지역 내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긍정적인 장애 인식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권리형 앙상블단 ‘다움앙상블’이  참여했다. 또 연주와 작품 활동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을 연결하는 다리(Bridge)의 역할을 감당하겠다는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앙상블’까지 참여해 서로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앙상블단의 멋진 공연으로 장애와 비장애인 간의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무는 무대를 선보였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박상호관장은 “오늘 참석해 주신 여러분과 후원기금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안산밀알의 사역기관들도 초심을 잃지 않고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바르고 건강한 장애인 사역을 이어가도록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다짐한다.”라고 전했다.     안산밀알콘서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우러지는 수준 높은 공연을 기획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환경을 조성함으로 안산의 대표적인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회 안산콘서트로 모인 수익은 안산지역 장애인복지기금으로 사용된다.
제13회 장애인과 함께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지난 18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안산시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 산하시설 및 사단법인 안산밀알이 주관한‘제13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이하 안산밀알콘서트)가 성황리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장애인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는 매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하여 진행하는데,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열렸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음악으로 화합하는 뜻깊은 공연을 통해‘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메시지를 나누고자 개최하였다.  안산밀알콘서트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이자 방송인 표인봉이 사회를 맡고, 안산시립합창단, 다움앙상블, 알리, 오전:오후, 브릿지온 앙상블이 출연했다. 출연진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콘서트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90분간 다양한 음악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 박상호는“오늘 참석해 주신 여러분과 후원기금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안산밀알의 사역기관들도 초심을 잃지 않고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바르고 건강한 장애인 사역을 이어가도록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밀알콘서트 장애인과 함께하는 제13회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 2023년 4월 18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안산동산교회 큰숲홀 사회 표인봉 출연진 안산시립합창단, 알리, 오전:오후, 브릿지온 아르떼, 브릿지온 앙상블, 다움앙상블 주최 밀알복지재단 주관 밀알복지재단 산하시설(안산시장애인복지관, 안산시장애인주간보호시설, 안산밀알보호작업장, 안산밀알센터, 안산시온유한센터, 사단법인 안산밀알 문의 070-4612-9510 후원은 안산지역 장애복지기금으로 사용됩니다. 밀알복지재단 '제13회 안산밀알콘서트' 개최 안내 포스터. /자료제공=밀알복지재단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도모하는 '제13회 안산 밀알 콘서트'가 이달 18일 오후 7시30분 안산 동산교회 1층 큰 숲 홀에서 열린다.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안산에 있는 밀알복지재단 산하시설과 사단법인 안산 밀알 공동으로 주관하는 콘서트는 매년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기념해 열린다.  콘서트는 유명 개그맨 표인봉이 사회를 맡고 안산시립합창단, 알리&오전 : 오후, 브릿지 온 앙상블&아르떼, 다움 앙상블이 함께한다.  공연 기금은 전액 안산지역 장애인복지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공연 관련 내용은 안산시 장애인주간보호시설(031-418-9863) 또는 안산시 장애인복지관 경영지원팀(070-4612-9510)으로 확인하면 된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장애를 가진 사람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함으로 빛을 발하는 그들의 모습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나아가 장애 인식 전환의 시간을 갖고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어려움을 겪었던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저작권자 © 인천일보-수도권 지역신문 열독률 1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안산시, 장애인 권익옹호 업소 ‘오소가게’ 현판식...56곳 선정등록 2022.10.26 09:20:28작게크게기사내용 요약향후 상점 투어 등도 추진 계획[안산=뉴시스] 경기 안산…

02-01 980

K-water 시화사업본부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6일 안산시 장애인복지관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09-07 641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AAC(그림 등이 병기된 대체의사소통 기구) 메뉴판이 있잖아요. 말 안 해도 주문할 수 있으니까 좋아요.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요. 하지만 화장실은 좀 멀…

04-19 727

[한국방송/문종덕기자] 고용노동부(장관 안경덕)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이 주관하는 「2022 장애인고용촉진대회」가 4월 14일(목) 오후 3시 서울 제이더블유…

04-15 661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