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팀 사업을 안내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자립지원부 목록

지역자립지원부   활동 게시판

목록
AAC마을만들기, 함께할 상점을 기다립니다.
22-07-28 09:43 2,707회 0건
보완대체의사소통(AAC)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어린아이, 장애인, 외국인 주민, 그리고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 등 말로 의사소통이 어려운 모든 사람이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의사소통 도구를 말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사람과소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스피크의 aac상징을 사용합니다.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aac의사소통도구 중 그림 상징을 마을에 보급하며 누구나 소통할 수 있는 마을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aac상점은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사람과소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스피크의 aac상징을 사용합니다.aac상점으로 함께해 주세요! 상점의 메뉴판과 상황에 맞는 aac의사소통판을 제작해드립니다. 우리동네 aac상점으로 함께 홍보합니다. 신청문의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복지팀 031-403-0078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사람과소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스피크의 aac상징을 사용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당사자가 지역사회와 만나는 일이 자연스럽도록

우리 마을 안 자유로운 의사소통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 상점 사장님, 직원과 함께 의논하여 의사소통판을 어떻게 만들지 구상합니다.

2. 상점의 메뉴판과 상황에 맞는 AAC의사소통판을 제작해드립니다.

3. 우리동네 AAC상점으로 함께 홍보합니다.


많은 관심으로 함께해 주실 상점과 사장님들을 기다립니다.


신청문의 :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복지팀 031-403-0078


*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사람과소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스피크의 AAC상징을 사용합니다.

* 의사소통약자의 지역사회 내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AAC) 마을 만들기 모두의 마을사업은 2022년 경기도사회복지기금(장애인복지지원사업)지원으로 진행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